Dream Tour

고객센터

리얼 여행리뷰(후기)

드림투어는 항상 여러분의 꿈을 이뤄드리겠습니다.

상하이 일일투어로 느껴본 매력적인 상하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5회 작성일 24-01-30 16:01

본문

오늘, 저는 상하이 일일 투어에 참석할 기회를 가졌습니다. 이 모던한 도시는 그 유일한 매력과 풍부한 명소로 저를 끌어들였습니다.


아침 일찍, 우리는 먼저 푸동의 루자위를 방문했습니다. 이곳에는 고층 빌딩이 즐비하며, 중국에서 가장 높은 건물인 상하이 타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빠른 엘리베이터로 118 층 관람대를 탔고, 눈 앞에 펼쳐진 경치는 깜짝 놀랄 만 했습니다. 상하이 전체가 발밑에 있었습니다.


그 다음으로 우리는 황푸강 관광 유람선을 이용했습니다. 황푸강 양쪽의 경치는 번화한 푸동 신구와 역사적인 외탄의 대조를 이루어 상하이의 현대성과 전통이 이곳에서 완벽하게 어우러졌습니다.


점심에는 우리는 유명한 상하이 특산 음식인 소룡포를 맛보았습니다. 그것은 얇은 케이크와 큰 속을 가지고 있으며, 풍부한 육수와 미각은 매우 맛있었습니다.


식사 후, 우리는 유원으로 갔습니다. 우리는 전형적인 강남 정원의 아름다움을 즐겼습니다. 이 고전적인 정원은 수백 년의 기후를 견뎌내며, 그 책과 음악은 여전히 중국의 전통적인 문화의 깊은 의미를 보여줍니다.


유원을 둘러본 다음, 우리는 난징로 보행자 거리로 갔습니다. 이곳은 중국에서 가장 번화한 상업 거리 중 하나로, 우리는 여기서 몇 가지 특산품과 기념품을 샀고, 일부 길거리 음식도 시도했습니다.


이 일일 투어는 상하이에 대한 제 전반적인 이해를 가능하게 했습니다. 번화한 루자위와 우아하며 평화로운 유원이 모두 있고, 음식이나 문화에서나, 상하이는 저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나는 다음 번에 다시 이 아름다운 도시를 방문 할 것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