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Tour

고객센터

리얼 여행리뷰(후기)

드림투어는 항상 여러분의 꿈을 이뤄드리겠습니다.

중국 상하이 여행후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6회 작성일 24-02-21 14:16

본문

중국 상하이는 세계적인 금융과 경제, 무역의 중심지이자 중국에서 가장 큰 도시 중 하나로, 역사와 문화, 먹거리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곳입니다.


1.와이탄 야경: 와이탄은 상하이의 대표적인 야경 명소로, 황푸강을 따라 늘어선 유럽식 건물들의 아름다운 조명이 인상적입니다.


2.예원: 예원은 상하이에서 가장 오래된 정원으로, 전통적인 중국 건축물과 정원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3.동방명주탑: 동방명주탑은 상하이의 대표적인 랜드마크로, 높이 468m의 전망대에서 상하이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4.상하이 디즈니랜드: 상하이 디즈니랜드는 세계적인 테마파크로, 다양한 놀이기구와 어트랙션, 디즈니 캐릭터들과의 만남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5.난징동루: 난징동루는 상하이의 대표적인 쇼핑 거리로, 대형 쇼핑몰과 맛집, 기념품 가게 등이 모여 있습니다.


6.인민광장: 인민광장은 상하이의 중심지로, 대형 광장과 박물관, 미술관 등이 모여 있습니다.


7.신천지: 신천지는 상하이의 대표적인 관광지 중 하나로, 유럽식 건물과 카페, 레스토랑 등이 모여 있는 곳입니다.


8.대한민국임시정부청사: 대한민국임시정부청사는 상하이에 위치한 대한민국의 독립운동 유적지로, 대한민국의 역사와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9.상하이 박물관: 상하이 박물관은 상하이의 역사와 문화를 전시하고 있는 곳으로, 다양한 유물과 자료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10.마담투소 상하이: 마담투소 상하이는 세계적인 밀랍인형 박물관으로, 유명 인사들의 밀랍인형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상하이는 교통이 편리하고, 다양한 숙박 시설과 맛집이 있어서 여행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다만, 중국은 비자 발급이 필요하며, 여행 전에 중국의 문화와 관습을 미리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