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Tour

고객센터

공지사항

드림투어는 항상 여러분의 꿈을 이뤄드리겠습니다.

‘여행 시즌 시작’…중국동방항공 상품 프로모션 서울서 열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1회 작성일 24-03-27 16:28

본문

중국동방항공 한국마케팅센터장 양춘페이가 동방항공의 새로운 노선과 상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지난 27일, 중국동방항공 한국마케팅센터(서울)에서 2024년 중국동방항공 상품 프로모션이 개최됐다. 이날 동방항공은 2024년 여름·가을 노선도 함께 발표했다.


동방항공은 2023년에 인천~베이징 다싱(大興)·난징(南京)·항저우(杭州) 등의 노선을 신규 취항하고, 인천~푸둥(浦東)과 인천~칭다오(靑島)·옌타이(烟台) 노선을 증편했다. 또 인천에서 쿤밍(昆明明), 시안(西安), 옌지(延吉) 노선을 잇따라 재개하며 한중 간의 발전과 교류를 위해 노력해왔다. 동방항공은 한국에서 중국 국내 10개 공항으로 매일 50회 이상의 왕복 항공편을 운항하며 중국-한국 시장에서 1위 항공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스카이팀 연합을 통해 동방항공의 노선 네트워크는 세계 166개 국가 및 지역의 1050개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다.


사람들의 여행을 돕기 위해 맞춤형 상품과 프로그램도 다채롭게 제공하고 있다. 동방항공편을 이용해 세계 각지로 환승하는 승객은 동방항공 앱 서비스의 ‘환승 서비스’를 통해 환승 예약을 할 수 있다. 한국에서 출발해 상하이 푸둥/훙차오 공항, 시안 셴양 공항, 베이징 서우두 공항, 쿤밍 창수이 공항을 경유하여 중국 내 다른 국가 또는 도시로 여행하는 승객 중, 항공편 연결로 인해 위 도시 중 한 곳에서 1박을 해야 하는 승객은 특정 조건을 충족하면 무료 환승 숙박 1박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국 기업인의 동방항공 이용 편의를 위해 2023년부터 기업고객을 위한 319 카운터 서비스를 시작했다. 중국동방항공과 단체 고객 협약을 체결한 기업 고객은 공항 내 319 카운터에서 항공권 할인은 물론 좌석 예약, 연착 안내, 탑승 수속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공항에서의 체크인 대기 시간을 줄이고 여행 일정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동방항공 한국마케팅센터장 양춘페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파트너와 주요 고객 대표들이 함께 참여해 경청·교류·나눔을 통해 항공사와 소비자·파트너 간 거리를 좁히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경청하는 동시에 한국 고객에게 동방항공의 상품과 노선에 대해 더 많이 알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 “현재 중국동방항공은 중국과 한국 간 여객 및 화물 운송을 위한 안전하고 편리하며 효율적인 항공 교량을 적극적으로 구축하여 중국과 한국 간의 쌍방향 교류와 협력을 촉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상하이에 본사를 둔 중국동방항공은 중국의 3대 국유 항공사 중 하나다. 800여 대의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최신식 기종을 보유하고 있다. 또 중국 민간 항공 업계 최초로 휴대폰 및 기타 휴대용 기기의 사용을 개방했다.


자료 제공: 중국동방항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